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수현 임나영 열애설 부인, 유재환 10억 코인 손실 고백, 박세리 아버지 사문서 위조 혐의 고소

by 냠냠이9 2024. 6. 15.

김수현 임나영

김수현과 임나영, 열애설 부인!

김수현과 임나영의 열애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김수현임나영 양측이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수현 소속사와 임나영의 소속사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들은 페스티벌에서 우연히 마주친 것으로, 귓속말을 한 것이 포착되어 열애설이 터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의 호기심이 증폭되면서 이야기가 커졌지만, 양측은 이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합니다.

유재환, 10억 코인 손실 고백!

가수 겸 작곡가인 유재환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유재환은 사기 및 성추행 혐의로 논란을 빚었는데, 이번에는 코인으로 10억원을 잃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유재환은 이야기를 전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야기했는데, 60여명에게 작곡을 의뢰받았고 그 중 10억원을 잃었다고 밝혔습니다. 피해자들과의 관련하여 고소 고발을 고려 중이라고도 합니다. 유재환은 이번 사건으로 많은 파장을 일으키고 있으며, 자신의 SNS를 통해 인생에서 하차한다는 메시지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박세리 아버지,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

마지막으로는 골프 선수 출신인 박세리가 소속된 박세리희망재단박세리의 아버지를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한 사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박세리희망재단박세리의 아버지를 사문서 위조 및 행사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는데, 이에 대한 경찰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재단은 아버지가 국제골프학교 설립을 위해 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사용한 것으로 보고 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세리희망재단은 이 사건과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히며 사태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합니다.